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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다운 대처방안

하루에 3시간 이상 RPG(기사상으로는 RPG를 언급했지만 실제로 말하고자 하는 것은 MMORPG일 듯) 게임을 하는 경우 제제를 가하기로 했다고 한다.

中 “온라인 게임 하루 3시간 이내로”

중독자 급증으로 업무 태만, 무단 결석, 살인까지 이루어 지고 있다니 그럴 만도 하긴 한데, 민주국가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일이긴 하지만 참 재미있다.

5시간 이상일 경우는 경고후에 아이템도 몰수 한다. 게임 중독자에겐 최고의 극약처방이 아닌가 싶다.
나쁜놈들에겐 바로 사형을 내려버리는 화끈함;과 비스꾸무리한 태도인 듯 싶다.

암튼 게임 조금 한다 싶으면 13억 달러 규모(예상)의 시장을 만들어 버리는 인구력이 대단하다.

  • 게일을 방해 받은 사람들이 게임회사를 테러하지나 않을 런지…

  • tux

    저도 게임을 좋아해서 말인데요….
    저건 심한 고문수준이죠. 하고싶은데 못하게 하는건..
    게다가 온라인 RPG는 더욱더…

    그래도 저런스타일로 일을(법집행?) 하는 중국이 맘에 듭니다.
    잘못하면 강력한 응징… ㅋㅋ

  • 와.. 강경하네여… 우리정부도 좀 배울점이 약간은 있는듯한 ㅋㅋ

  • 테러하러 갔다가 공안출동하면 무서워질 것 같아요;;

  • 그츄 하고 싶은데 못하게 하면 난감하겠죠~
    잘못하면 강력한 응징 시스템!! 좋은 것 같아요 =ㅂ=

  • 나쁜놈들은 다 사형;;

  • CN

    그래도 할 사람은 다 할 것 같아요 -_-

    중국은 돈 있는 사람은 사형 당하지 않고 엉뚱한 사람 (중국에 워낙 등록안 된 사람이 많으니깐요. 산아제한으로…)을 죽이는 사례가 많은 것 처럼 제대로 시행안될 것 같습니다.

  • 제대로 실행되든 안되든 정부가 저런 마인드를 가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재미있네요 🙂

  • 중국 공안 귀찮으면 대충 사형하는 센스 -.-;

  • CN

    그 대충 사형에 “뇌물”이나 “미성년자”도 들어가는게 문제죠. (..)

  • 화끈하네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