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표준 교과서가 나왔습니다!!!

A textbook on web standards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드디어 책으로 나왔습니다.

번역 작업을 하신 nmind님이 가장 힘드셨으리라 생각하고, 좋은 책 출판에 힘쓰시는 조광현 사장님 그리고 감수를 하신 신승식과장님, 현석님, 후니님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 동안 몇 권의 웹 표준 관련 책이 나왔지만, 이 책 처럼 총체적으로 웹 표준에 접근할 수 있는 책은 많지 않았다고 봅니다.
기존에 나온 책들이 디자이너와 퍼블리셔들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코드 위주로 나왔다면, 이 책은 더 넓은 시야에서 웹 표준의 근원에 대해서도 접할 수 있고, 모르는 스펙이 생겼을 때도 열어볼 수 있으며, 누군가에게 웹 표준에 대해 설명해 줘야할 때도 참고 할 수 있는 교과서 라고 생각합니다.

빨리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 하시는 분들은 받아보시기 전에 마음에 준비를 하시길 권장합니다.
책이 매우 두껍고 큽니다.
서점이 가까우신 분들은 가서 한번 보시구 사셔도 좋겠습니다(그런데 인터넷 서점에서 사면 10% 할인이라면서요?).
원서도 꽤 두껍지만 줄간이 매우 빽빽했던 반면에 번역본은 줄간에 약간 여유를 두다보니 책 부피가 조금 더 커진 것 같습니다.
대신 종이를 가벼운 것을 써서 책이 무겁진 않습니다.
일찍 책을 받아보신 분들은 서평도 많이 써주세요~

(꼬랑지: 저는 항상 “웹 표준”으로 웹과 표준을 띄어서 표기하는 편인데, 책 제목이 “웹표준”으로 붙어 있어서 이 포스트만 표기가 다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