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mage

HTC 터치 다이아몬드~

아이폰이 영 안나올 것 같아서… 이걸로 사려고 한다. 하하하핳하핳핳ㅠㅠㅠㅠㅠ

맥OS를 쓰고 싶기도 한데, OS 자체의 매력보다는 UI에 매력을 느끼는 거라서 뭐.. 아이팟 터치나 써야되려나 ㅡ.ㅡ
(근데 진짜 터치는 아이폰(팟)이 직관적으로 젤 잘 만든 것 같다.)
일단은 언제 나올지도 모르겠고~ 난 일정관리용 PDA가 필요할 뿐이고~ PDA까지는 아니고 스마트폰만 되고 괜찮응게 HTC 터치 다이아몬드루…

htcdia

소니 엑스페리아도 관심을 가져보긴 했는데 너무 두꺼워서 비호감이다 -_-)
그냥 다이아몬드에 별도 키보드(스토아웨이 2단 같은거) 가지고 다니는게 나을 것 같다. 나한테는.

외국에서는 터치2가 예약 중이긴 한대.. 뭐 우리 나라가 그렇지 .. 걍 이거 써야지..
UI가 빠릿빠릿해서 맘에 들구, 글자 입력 방식중에 SKYII가 있어서 더 좋다.
딱히 영화 같은거 볼 건 아니니까 외장 메모리 지원 안되어도 상관없고 (내장 4G니까)..
엑셀 파일 몇 개랑 일정관리 부분만 잘 되면 된다. 이건 머 OS랑 해당 프로그램이 잘 지원해주면 되니까.
전화는 많이 안하니까 되기만 하면 되고.
문자는 좀 잘 되어야 하는데 이전 버전인 터치 듀얼에서는 MMS가 안되었던 것 같은데 터치 다이아몬드는 MMS도 되는 것 같고..
충전하구 이어폰이 HTC 특허낸 미니 USB 라는데, 일반적으로 쓰는 미니 USB가 아니구 15핀 미니 USB 인가 11핀 미니 USB 2.0(HTC Ext USB) 뭔가 암튼 좀 특이한거. 기본 구성품을 그대로 사용할 것이면 젠더가 필요 없고, 젠더가 필요하다면 일반적인 곳(지시장 같은 곳)에서 살 수는 없고 커뮤니티에서 공구할 때 사던지 외국 구매 대행 해주는 곳 통해서 사던지 해야한다.

링크

HTC 터치 다이아몬드 공식 사이트

HTC 터치 다이아몬드 프리뷰

미쿡 방송에 소개된 HTC 다이아몬드
HTC Touch Diamond Unlocked GSM Smartphone

유툽에 올라온 사용자 리뷰, 개봉기 부터~UI까지 상세히
HTC Touch Diamond

정보

디스플레이

2.8인치 액정 (640*480px), VGA

무선접속

  • 블루투스 2.0 (EDR)
  • Wi-Fi: IEEE802.11 b/g

전원 연결

HTC Ext USB (HTC 전용 11핀 미니 USB 2.0).
핸드폰 아래 직접 전원선을 꼽을 수도 있고, 크래들에 배터리만 넣어서 거기에 선을 꼽아서 충전시킬 수도 있다.
핸드폰 아래 꽂을 때는 미니 USB로 꼽고, 크래들은 미니USB와 일반 USB 둘 다 지원한다.
만약에 기본 케이블을 잃어 버리면 USBtoUSB 케이블로 충전크래들을 통해서 충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기본 케이블로는 본체에서 컴퓨터 USB로 바로 연결하여 충전할 수도 있는 것 같다.
다양한 방법이 가능하다. 아래 표를 참고하면 된다.

htc_power

사운드 연결

HTC Ext USB. 전원 공급용과 동일. (11핀 미니 USB 2.0).
위의 표를 참고하면 되는데, HTC 다이아몬드의 라디오 기능을 이용하려면 이어폰이 꼭 꼽혀야 한다.
이어폰을 안테나로 사용하는 것 같다.
기본 제공되는 이어폰은 당연히 되겠지만, 젠더를 이용해서 일반 이어폰을 끼는 경우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지 못했다.

  • 동치미

    느슨해 보이는건 나뿐인건가?

    • 응? 머가 느슨혀

      • 동치미

        튼튼해 보이지 않는다는 말

  • 와! 본체 좌우측의 심플함이 제일 맘에 드는군!
    나도 핸드폰 교체해야 하는데 심각하게 고민하게 되네. 근데 쓸데없이 QWERTY 자판에 요즘 꽂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