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악시아 잊지 않겠다~

왜 자꾸 나의 MSIE를 이상하게 만들어 버리는 것일까..

infoaxia_01

예전에 Firefox에서 Web developer를 너무나 유용하게 쓰고 있어서, IE에도 쓸 수 있는게 있었음 좋겠다 하다가 IE용이 있는 걸 알고 설치를 했었다.
당시에 나의 회사 컴퓨터가 살짝 상태가 안좋은 상태였어서, 이상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컴퓨터 탓을 할 수 밖에 없는 때였었다.
헌데 익포악시아 Web Accessibility Toolbar를 설치하고 나서 IE가 조금 이상해 졌다. 난 컴퓨터 문제인줄만 알고 바쁘긴 했지만 이상하게 표출되는거 잡느라고 삽질하느니 포맷하는게 더 빠를 것 같아서 (어차피 컴퓨터 상태도 안좋았고) 포맷을 했다…
그래서 지금 포맷한지 일주일 정도 되려나..

infoaxia_02
툴바 설치 전
툴바 설치 후

toolbar를 설치하지 않고 사용하다가, 어제 갑자기 생각이 나서 설치를 했다..
설치하고 나서 얼마간은 괜찮았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또다시 IE에 이상현상이 나타났다.
기본적인 margin이나 line-height의 값이 과도하게 많이 들어가는 현상이다.
저번에도 이랬고, 또 이런다.. 컴퓨터의 문제가 아니었구나..
어제 그러길래 회사일을 어찌하나 하고 고민하면서 퇴근했었는데, 오늘 컴퓨터를 켜보니 원상복구 되어 있다 -_-;
뭐냐..

toolbar를 삭제하고나서 내가 한 일은 재부팅을 한 후에 포맷하고나서 여태 설치 안했던 SP2를 설치해준 것이다. 웃긴건 어제 설치하고 재부팅 하고 생쑈를 할때는 그렇게 안바뀌더니.. 출근하니까 바뀌어 있다니..
게다가 저번에도 이번과 똑같이 해봤었는데 그때도 안됐었는 걸.. 으으으으..
toolbar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내 컴퓨터가 이상한 것인지, 사용자(나-_-)가 이상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또 다시 하루동안 날 긴장하게 만든 인포악시아.. 잊지 않겠다!
Firefox용만 열심히 사용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