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사건 4일 만에 결국 자진 탈퇴..
욕 하던 사람들은 속 시원 하겠다~

2PM의 박재범으로서는 안타깝게 됐지만, 미국인 박재범으로서는 오히려 잘된일 일지도 모르겠다.
이상한 나라에 더 이상 남아 있지 않아도 되니까..

난 특별히 박재범 팬도 아니구… 2PM은 좋아하지만 노래나 퍼포먼스를 좋아하는 거고…
그렇게 특정한 연예인을 마구 좋아할 나이도 아니고 ㅋㅋ 별 문제 없으면 대체적으로 다 좋아하는 편이다.
지드래곤 표절? 그런거야 나랑 상관없으니까 노래 듣기에 괜찮으면 신경안쓴다.
나중에 진짜 표절 소송 들어가면 지면 벌금 왕창내는 거지 뭐…

근데 진짜 외국 그룹이랑 표절 소송들어가서 지면, 4년전에 한국에온 미국인이 오자마자 한국 욕한것 보다 더 쪽팔린건데 -_-… 과거의 문제가 아니라 당장 현실에서 한국이 후진국이 되는 문제라..ㅋㅋ

어떤 사람이 박재범 기사에 쓴 댓글 중에는 “누가 힘들어서 쓴 투정을 그따구로 쓰냐?” 라는 댓글이 있었다. 저속한 글투와 내용을 비난한 댓글이었는데, 그거 쓴 사람 자기 고딩 때 생각해봐라. 얼마나 바른 말 쓰고 다녔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렇게 욕하고 살았다는 얘기가 아니고 그 시기를 이해할 수 있다는 얘기다.

요새 길에서 만나는 고딩만 봐도 지들 끼리 대화 하면서도 ㅅㅂ이 몇 번 나오는지 셀 수도 없고, 욕 없으면 대화 자체가 안 되는게 사실인데…
미국인, 한국인의 문제가 아니고 어린애들 문화 자체를 이해 못 한 댓글 인 것 같다.
욕으로 이루어진 애들 문화가 올바르다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 댓글을 보고 있으면 마치 한국에선 애들이 욕도 안하고 부모나 나라에 불만도 없고 완전 바른생활 소년소녀들만 있는 나라인 것 같은 느낌이랄까.

강호동 기사를 보니까 연예인의 사생활이 불편한 것은 다 출연료에 포함된 것이라는 말을 했더라.
나도 그 말에 동의 하는 바이다.
따라서 연예인이 된 현재의 행동 하나 하나를 조심해야 하는 것은 사실이다.
(뭐?! 연예인 누구이기 전에 인간 누구누구로 봐달라고? 뭔 헛소리하고 있어.. 그럴거면 연예인을 꿈꾸지 않는게 도움이 될것 같은데..?)
하지만 연예인도 되기 전에, 게다가 4년 전에 했던 투정 글 하나 때문에 완전 매국노(한국 사람도 아닌데)에 이중인격자 취급을 받는걸 보니까 좀 안타깝다. 지극히 개인적인 글 하나 때문에.

하버드 영문학과 다니는 학생이 쓴 리포트처럼 조신하고 아주 정중한 문체로 “나는 지금 한국의 문화가 생소하고 너무 힘들어서 미국으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랩을 못하는 것 같은데도 여기서는 다들 잘 한다고 하니까 미칠것 같다.” 이런 식으로 썼어도 똑같이 반응을 할지…

너무 역지사지의 마음이 없다. 다들 자기구역 간수하기 바쁘다. 그러니까 정치판도 저따구지.
자기 정당만 잘 되어야 하고, 내꺼 안 뺐기는 법안을 통과 시켜야 되며, 그 외 다른 것들은 어떻게 되어도 상관없다는 식이다.
그래서 정치판에서 지들 끼리 싸움만 하고, 서민들은 죽어나가는 거다. 서민들 좀 죽어도 정치판엔 서민이 없으니까 지들은 상관없는 거지 그거 뭐하러 신경 써ㅋ
(그래서 내가 죽는겨 ㅠㅠ)

걍 심심해서 주저리 주저리 쓰다 보니 글이 이랬다 저랬다 한다. ㅋㅋ
나는 한국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다.
근데 한국인이다. 한국에서 태어나서 한국사람들이랑 살다 보니까 어쩔 수 없는 한국인이다.
찌게에 숟가락 같이 넣고 먹고, 길에서 옆 사람이랑 부딛혀도 사과 안하고, 공공장소에서 웃고 떠들고, 영락없다. ㅋ
(부딛힌거 사과하려고 돌아보면 이미 사람이 없어짐 -_- )
그래도 외국갔는데 누가 한국 무시하면 열받아 하긴 하겠지?? 모르겠다.
난 한국을 선진국이라고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외국에서 무시하더라도 별 느낌이 없을 것 같다.
특별히 선진화된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다 일부분이라서 그다지 못 느끼겠다.

IT 선진국..?
아이폰 들여오면 다시 생각해 봐야겠음. 이느므 쇄국정책 ㅋㅋㅋ
그러고 보면 한국인인 반기문 총장이 참 대단한 사람임.

뭐.. 그래~
우왕~ 장황하다~

– 끗 –

안끗. 내가 만약에 연예인 연습생이 된다면?
일단 이 블로그를 폐쇄한다. web archives도 지워야 되는데 요청하면 지워주나?
– 다시 끗-

  • jay

    무지 심심했쿠나;
    욕을 했고 말고를 떠나서 외국인이 한국와서 권리만 쏙 빼먹고 가는건 정말이지 아니지 싶은 생각.
    아 대통령도 일본인이니 어쩔수 없쿠나

    • 사장님하가 없으니 심심.. =_=);;

      ㅁㅂ이는 ㄷㅌㄹ끈나면 다시 일본가나?
      근데 생각해보니깐 ㅁㅂ이는 전에 재범이보다 나쁜 짓도 많이 한 것 같은데 안 쫓겨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