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골드 아이팟

gold_ipod

iPod U2에 이어 새로운 스타일의 iPod가 출시될 예정인가 보다.
사진을 보고 나서 애플의 iPod 코너에 가보았는데, 아직 새로운 것에 대한 이야기는 없는 것 같다.

Vogue 6월호에 소개된 이야기에 따르면,
음악 뿐만 아니라 패션계에 손을 뻗고 있는 많은 가수들 – 그웬 스테파니(L.A.M.B.), 제니퍼 로페즈(J.Lo/Sweetface), 비욘세(House of Dereon), 카일리(Love Kylie) 등 – 이 있는데, 랩퍼이자 비욘세의 남자친구인 Jay-Z도 그 대열에 합세하기로 했다고 한다. 남자가수로서 패션계에 뛰어든 사람으로는 퍼프 대디가 유명하다.

조만간.
은색과 금색으로 번쩍이는 시계를 차고, 아줌마 몸빼바지 만한 청바지를 입고, 금색 또는 은색의 새로운 아이팟을 손에 들고 건들거리는 걸음으로 걸어가는 힙합퍼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사진은,
Jay-Z의 뮤지션 데뷔 10주년을 (그가 10년이나 되었었다니.. 인식하지 못했다.) 기념해 피게(시계 하우스 Piguet)와 함께 디자인 한 시계
Jay-Z 버전의 피게 시계와 함께 판매되는 골드 아이팟. (그렇다면 시계와 팩키지로만 판매하는 걸까?) 시계와 함께 3가지 색상이다.
가운데 꼽사리낀 빨간 선글래스는 루이 비통.
사진 / 기사내용 – Vogue 한국판 6월호

(+) 외국의 기사를 보니 약 한달 전 쯤에 런칭한다고 나온 기사 인데.. 시계는 100개의 수량..아이팟은 그것과 팩키지, 게다가 Jay-Z의 모든 앨범을 담아서 준다고 한다..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