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두 회사에서 개인적으로 쓰는 종이들은 다 Letter용진데… a4 비율보다 훨 좋음. ^^ 비록 손으로 뽑은 paper는 아니지만.. tux 2005-08-29 12:46 오전 응답
"손으로 만든 것이 더 좋은 것들"에 대한 응답 : 9개
전 한지보다 A4가 더 좋더군요~ 으하핫;;;
그 순백의 깨끗함;;;
구웃~( ‘ ω’)乃
“a4 지가 더 좋다”에 한표 -_-!!
개인차라구요~ ㅋㅋㅋ
난 B5가 더.. 좋던데.. ㅡ,.ㅡ;;
B5한표 -o-/
이사람들이; 버럭!;
나두 회사에서 개인적으로 쓰는 종이들은 다 Letter용진데…
a4 비율보다 훨 좋음. ^^
비록 손으로 뽑은 paper는 아니지만..
대세를 따르라~ 쿠키여~~ 쿨럭;;
편지~ ^^*